보온보냉 기능에 디자인 갖춘 ‘임펄스 보온 주전자’ 출시

WMF

3중 진공 유리병과 스크류 방식의 밀폐 뚜껑으로 최대 24시간 보온, 보냉 효과 선사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편의성 갖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9.05 07:59 수정 2020.09.10 10:23
WMF 임펄스 보온 주전자 빈티지 코퍼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최대 24시간 보온은 물론 보냉 기능까지 갖춘 임펄스 보온 주전자(WMF Impulse Jug)’를 출시했다.

WMF ‘임펄스 보온 주전자는 내부에 3중 진공 유리병이 장착되어 최대 24시간 보온, 보냉이 가능하며 내외부 이중벽 및 스크류 방식의 밀폐 뚜껑을 적용해 단열 효과가 탁월하다.

제품 외관에는 WMF의 고유 기술인 WMF 크로마간 (WMF 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변함없이 고급스러운 광택이 유지된다.

색상은 은은한 구릿빛의 빈티지 코퍼와 은빛 광택이 세련된 스테인리스 스틸’ 2가지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색상과 단순한 곡선이 조화를 이룬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레드닷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한 바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돋보인다. 돌려서 여는 스크류 방식의 밀폐 뚜껑은 단열효과를 높여줌과 동시에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다. 뚜껑 중앙의 원터치 버튼을 누르면 물이 튀거나 흐르지 않고 손쉽게 음료를 따를 수 있다.

WMF 임펄스 보온 주전자는 전국 주요 백화점 WMF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준다.

웹사이트http://www.wmf.co.kr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